나는 출근할 때나 퇴근할 때나 씻는 것이 늘 귀찮았다. 최대한 시간을 단축하고 싶었다. 보통 남자들은 얼굴에 로션을 바르는 것조차도 귀찮아한다. "이 모든 걸 한 번에 해결할 수는 없을까?" 있다. 남자들의 귀차니즘을 굴복시켜줄 올인원 제품들에 대해 알아보자.
시간과 비용 절감
우리가 샤워를 하려고 하면 샴푸, 폼클렌징, 바디워시 등 최소 3가지의 제품을 이용해야 된다. 하지만, 샴푸, 바디워시, 폼클렌징을 단 하나의 제품으로 해결할 수 있다면 믿겠는가. 실제로 이와 같은 상품을 올리브영이나 랄라블라에서 찾아볼 수 있다. 인터넷에 올인원이라고만 검색해봐도 수많은 제품들이 나온다. 단 하나의 제품으로 비용도 절감될뿐더러 샤워시간도 단축된다.
피부 케어
샤워를 할때만 올인원이 있는 것이 아니다. 스킨과 로션도 하나의 제품을 이용할 수 있는 올인원 제품도 많다. 올인원 제품들을 써보지 않은 사람들이라면 "이거 괜찮은 거 맞아? 피부에 안 좋은 거 아니야?"라고 생각할 수 있다. 하지만, 나는 올인원 제품을 3년 동안 사용하고 있는데 그동안 아무 문제도 없었다. 오히려 이전보다 피부 트러블이 현저하게 줄었다.
현재까지도 많은 올인원 제품들이 개발되고 출시되고 있다. 생각보다 많은 남자들이 올인원 제품을 모르고 있는 게 아쉽다. 올인원 제품은 한 번도 안 쓴 사람은 있어도 한 번만 쓰는 사람은 없을 것이다. 이상, 남자들이 모르는 올인원 제품의 특징에 대해 얘기해 보았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