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근에도 부업과 관련된 여러 유튜브 영상을 찾아보다가 꽤나 접근성이 쉬우면서도 소액이지만 당장 자동화 수익이 가능한 아이템을 알게 됐다. 요즘은 부업 종류도 굉장히 방대하고 그중 실천하기 어려운 것도 많고 이로 인한 사기꾼들도 많이 생겨나고 있는데 이 아이템은 정말 믿을 만하다. 일단 '우리 집은 도서관' 어플을 설치하라. 구체적을 어떤 게 판매할 수 있는지에 대한 설명도 덧붙이겠다.
우리 집은 도서관
해당 어플은 온라인으로 간편하게 도서를 구입하고 그 도서를 자신의 집 문 앞에 배송받을 수 있는 플랫폼이다. '그냥 도서관 가면 되지', '온라인으로 책 구매하는 거 많잖아?'라고 말할 수 있다. 하지만, 육아를 하고 있는 여성들의 경우에는 외출을 하기가 쉽지 않기에 이러한 서비스가 굉장히 필요하다. 또한, 유명한 온라인 책 구매 사이트들의 책 가격은 할인을 한다고 해도 꽤나 비싸다. '우리 집은 도서관'은 이러한 요구들을 충족시켜 주는 플랫폼이다. 대부분 중고책들을 취급하고 있으며 시중에 유통되는 도서들보다 매우 저렴한 가격이며 문 앞까지 책을 배달해 준다는 게 큰 장점이다. 육아를 하고 있어서 외출을 하기가 어려운 여성들이 많이 이용을 하고 있다 보니 '아동 도서'가 굉장히 많이 공급되고 있으며 수요도 활발하다. 이외에 자기 계발서적도 많이 판매되고 있다.
추천하는 이유
'우리 집은 도서관'은 누구나 책을 구매할 수도 있지만 판매도 할 수 있다. 자녀를 키웠던 분들의 집에는 실제로 많은 아동용 도서가 있을 것이다. 이것들을 당근 마켓이나 중고 나라에 판매하기보다는 '우리 집은 도서관'에 판매하기를 추천한다. '우리 집은 도서관'은 말 그대로 도서관처럼 이용되는 플랫폼이라 책을 빌리고 반납하는 형식이다. 한번 판매로 수익이 멈추는 게 아니라, 책을 1권만 판매해도 대여와 반납이 계속 이뤄질 수 있다는 점이다. 책의 대여와 반납은 '우리 집은 도서관'이 처리하는 문제고 우리는 이 플랫폼에 책을 판매하기만 하면 된다. 이 때문에 소액이라도 자동화 수익이 발생할 수 있게 된다.
책이 없다면?
아동용 도서나 전업주부 여성들에게 어필할만한 책이면 다 좋다. 자기 계발서도 꽤나 높은 가격에 책정되어 수요가 발생하고 있다. 본인의 집에 책이 없다고 해도 걱정할 필요 있다. 당근 마켓을 이용하면 된다. 당근 마켓에는 실제로 아동용 도서나 기타 도서들이 상당히 많이 거래되고 있다. 심지어 나눔으로 그냥 주시는 분들도 있다. '우리 집은 도서관'에서 검색량이 많은 책들을 당근 마켓 키워드 알림 설정으로 해놓으면 남들보다 빠르게 해당 책을 구매할 수 있다. 저렴한 가격에 책을 구매해서 '우리 집은 도서관'에 되팔면 된다. 그러면, 소액이라도 수익 자동화가 가능하고 방법이 매우 간단하다.
구체적 방법
- 메인 화면 우측 하단 '내 도서관'
- 가입 후 '내 도서관 이름' 설정
- '내 도서관' 맨 위에 '위탁 도서 신청'
- 위탁 도서 화면에서 '바코드 촬영'
- 촬영 해보면 3가지 유형으로 나타남
- 위탁 가능 (연간 수익률: 구체적 액수) / 위탁 가능 (연간 수익률 저조) / 위탁 불가
- 확인 후 '위탁 신청서' 작성 및 위탁 도서 수 기입으로 위탁 진행
무자본 자동화 수익 직장인 부업 아이템 추천, 미리 캔버스(miri canvas)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