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는 모공이 넓고 지성 피부라 코에 블랙헤드가 있다. 그동안 손으로 코에 있는 블랙헤드를 많이 짜면서 일명 '피르가즘'을 느껴오기는 했지만 그것만으로는 부족했다. 코를 습관적으로 만지고 피지를 짜는 습관은 좋지 않다고 생각되어 광고로만 접했던 돼지 코팩을 직접 가서 써봤다. 효과는 놀라웠다.
돼지 코팩의 상품 구성
의외로 상품 구성이 꽤나 쏠쏠했다. 단순히, 블랙헤드를 제거하기 위한 필름만 있는 것이 아니었다. 블랙헤드를 제거하기 전과 그 후의 피부 진정을 위한 코 전용 팩이 함께 동봉되어 있었다. 일반적으로 우리가 알고 있는 마스크 팩을 코에 붙이기 좋게 만든 것으로 생각하면 좋다. 덕분에, 손으로 코를 짤 때는 느껴보지 못했던 피부 진정효과를 누렸다.
돼지 코팩의 블랙헤드 제거에 대하여
솔직히 말하자면, 돼지 코팩으로 블랙 헤드를 한 번에 몰살시킬 수는 없었다. 애초에 단 한 번의 흡착으로 블랙 헤드를 박멸시키기란 쉽지 않은 일이었다. 그래도 돼지 코팩을 처음 해본 것 치고는 꽤나 쏠쏠한 수확을 얻었다. 드라마틱한 효과는 아직 잘 모르겠지만 일주일에 한 번씩 꾸준히 써볼 생각이고 돼지 코팩을 쓰지 않는 것보다는 사용하는 것이 지금처럼 손으로 짜는 것보다 블랙 헤드 제거에 탁월할 것이라고 생각된다.
돼지 코팩 추천 이유
백문이불여일견이다. 일단 블랙 헤드로 스트레스를 받는 사람들 중에 병원 방문이 어려우신 분이 있다면 돼지 코팩을 추천한다. 일단 엄청 간편하고 시간도 많이 걸리지 않는다. 길어야 15분 이내로 모든 것이 끝난다. 피부 진정까지. 나는 쿠팡에서 2만 원도 안 되는 가격으로 구매했고 일주일에 1번 사용한다 했을 때 거의 2달 가까이 되는 분량이다. 이 정도 투자와 실험은 매우 괜찮다고 생각한다. 코 피지에 잔뜩 껴있는 이 놈들을 추출시켜 보자. 우리도 가만히 당하고만 있을 수는 없다.
댓글